기사 메일전송
전원 속 "정다운 웨딩홀 "결혼식의 품격을 높이다.
  • 뉴스관리자
  • 등록 2013-12-15 11:29:51

기사수정
  • 권오나 대표 최신시설 . 하객들 편리 최우선 명품 예식문화 선보일 것
 
결혼시즌이 다가오면 관내 몆 안되는 예식장마다 북새통을 이룬다. 식장은 물론 주차장도 몰려드는 인파들로 뒤엉켜 난장판이 되기 일쑤다.

더욱 하객들을 위한 식당 조차도 각기 다른 예식에 참석한 이들이 한꺼번에 모여들고 보니 자리는 턱없이 부족하고 음식은 먹는 둥 마는 둥 불만의 소리들이 터져 나오기도 한다.

이런 차제에 은진 사거리 은진초등학교 뒷편에 최신 시설에 넓직한 주차 공간을 확보한 전원형 예식장 "정다운 웨딩홀"이 문을 열었다.

논산 중심도심 강경 연무 쪽에서도 10분 이내의 거리여서 접근 편리성이 좋은데다 700여평의 널직한 주차공간이 마련돼 있다. 무엇보다도 눈길을 끄는것은 예식을 올리는 예식홀 내부 .. 학교 강당을 연상케 하는 기존의 예식장들과는 달리 품격높은 최고수준의 사교홀을 연상케 할만큼 미려한 시설에 좌우로 조화롭게 배치한 원탁을 중심으로 하객들의 안락의자가 놓여 있고

우리 엣 혼례의식에서 따온 폐백실이며 우아한 꾸밈이 돋보이는 신부대기실이 한결 예식홀의 품격을 더 해준다.



 
무엇보다도 눈길이 가는곳은 2층에 마련된 하객들을 위한 식당..한번에 500여명을 수용할 수있도록 넓직한 식당은 좌우로 탁 트인 전망좋은 곳에 마련돼 있다.

더욱 정다운 웨딩홀 권오나 사장은 기존의 예식장들이 결혼식이 밀리는 시즌이 되면 예식시간이 30분이나 1시간 간격으로 예식을 치르는 바람에 서로 다른 예식에 참석한 하객들이 뒤엉켜 북새통을 이루는 혼잡을 방지 하기 위해 아예 예식시간의 간격을 최소 두시간 이상으로 정했다는 것으로 정다운 웨딩홀에서 만큼은 각기 다른 예식에 참석한 하객들이 뒤섞이는 일은 없을 것이라는 점이다.

또 다른 예식장에 비해 식대에 비해 다소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한 외에 예식장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식당이 내놓은 음식은 소정의 자격증을 딴 조리사들로 충당하고 최고의 맛 수준의 부폐식은 물론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갈비탕 중심의 한정식 뷔페도 취급하고 있다는 것이고 보면 고객들 입장에서 보면 그 만큼 선택의 폭은 넓어지는 터여서 개업한지 얼마 되지 않는데도 예약이 잇따르고 있다는것.

 
또 정다운 웨딩홀은 2층 연회실을 이용하고자 하는 각급 모임의 연말 송년회나 신년회 이 취임식 장소로도 적합해서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최상의 품격을 갖춘 행사를 치를 수 있다는 것도 눈여겨 볼만한 대목이다.

은진면 출신으로 대전 등지에서 대형 예식장을 운영하면서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공한 사업가로 알려진 권오나 사장은 이제 고향에서 말그대로 정다운 사람들과 함께 하고 싶어 고향에 정착했고 그런마음으로 개업한 정다운 웨딩홀이 오직 고향에 대한 정[情]을 듬뿍 빚어내는 사랑의 명소로 자리매김 하고싶은 바람을 갖는다고 말했다.

정다운 웨딩홀 예약문의 권오나 대표 010-2514-1358/정다운 웨딩홀 041-741-4808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계룡시, 국립국악원 ‘세계가 인정한 우리 음악과 춤’ 성료 계룡시, 국립국악원 ‘세계가 인정한 우리 음악과 춤’ 성료계룡시(시장 이응우)는 지난 18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세계가 인정한 우리 음악과 춤’ 공연을 성료했다. 이번 공연은 궁중예술에서 민간예술까지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으로 등재된 작품 공연을 통해 우리문화의 아름다움을 한껏 뽐냈다는 평을 받았다. ...
  2. 논산 수해복구에 '구슬땀'…피해 큰 곳부터 자원봉사자 투입 논산 수해복구에 '구슬땀'…피해 큰 곳부터 자원봉사자 투입(논산=연합뉴스) 이주형 기자 = 지난 10일 중부지방 폭우로 광범위한 피해를 본 충남 논산시가 복구작업에 전념하고 있다.논산시는 12일 각 읍면동 사무소를 중심으로 호우 피해 조사를 실시하면서, 자원봉사 인력을 투입해 복구작업을 벌이고 있다고 밝혔다.시는 이날 육...
  3. 2천㎞ 날아온 후티 드론…이스라엘, 6분간 추적하고도 격추 못해 2천㎞ 날아온 후티 드론…이스라엘, 6분간 추적하고도 격추 못해이집트 영공으로 우회해 지중해 방면서 저고도로 진입한 듯(이스탄불=연합뉴스) 김동호 특파원 = 이스라엘의 심장부 텔아비브를 공격한 예멘 후티 반군의 무인기(드론)가 2천㎞ 넘는 거리를 날아와 한 것으로 분석됐다고 일간 타임스오브이스라엘이 20일(현지시간) 보도했..
  4. 백성현 논산시장, “매년 반복되는 상습 침수 피해, 근본적인 문제 해결 시급” 백성현 논산시장, 농림축산식품부에“상습침수구역 농업생산기반시설 개선 및 확충 지원”요청백성현 논산시장, “매년 반복되는 상습 침수 피해, 근본적인 문제 해결 시급” 백성현 논산시장이 농림축산식품부 강형섭 기획조정실장에 “매년 반복되는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관내 수리시설을 확충하고 개선하는 것이 최우.
  5. 논산시, 600억원 규모 충청남도 지역균형발전사업 선정 논산시, 600억원 규모 충청남도 지역균형발전사업 선정  논산시(시장 백성현)가 국방군수산업도시 조성 등 민선8기 핵심사업비를 확보하면서 사업 추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시는 충청남도의 ‘제2단계 제2기 지역균형발전사업 공모’에서 3개 사업이 선정되어 총 사업비 600억원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3개 사업은 도 제안사업...
  6. 기고"]선거의 무게 참으로 무겁습니다." "선거의 무게 참으로 무겁습니다.  민주주의는 참으로 다양한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먼저 민주주의 하면 국민의 자유와 평등을 보장하는 정치체제를 의미합니다. 여기에 더하여 선거에 의한 정치 권력의 교체가 가능한 것을 말합니다.  민주주의는 그 말이 너무나 좋기 때문에 사실 많이 왜곡하여 사용하여 있고 민주적이지 못한 .
  7. " 다산논어"다산 정약용 선생이 논어를 번역하다, 『다산 논어』는 다산 정약용(1762~1836)이 1813년 완성한 『논어고금주』에 바탕하여 『논어』를 번역, 해설한 것이다. 『논어고금주』는 『논어』에 대한 다산의 주석서로 『논어』를 공자의 원의에 맞게 읽는다는 기획으로 집필되었다. 그 이름이 『논어고금주』인 것은 다산이 이 주석서에서 『논어』의 고주와 금주를 망라하여 좋은 견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