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맥키스 컴퍼니, ‘계룡軍문화축제’ 홍보 동반자로 나서
  • 편집국
  • 등록 2018-09-13 11:29:51

기사수정

(주)맥키스 컴퍼니, ‘계룡軍문화축제’ 홍보 동반자로 나서
 


 대전·충남 지역의 향토기업인 ㈜맥키스 컴퍼니(사장 박근태)가 2018년 ‘계룡군문화축제’ 홍보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나섰다.


 계룡시는 13일 박근태 사장이 시청을 방문해 제11회 ‘계룡군문화축제’ 홍보를 적극 지원하기로 하고 O₂린 소주병 보조라벨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역의 산소소주 O₂린을 생산하는 대표적 향토기업인 ‘㈜맥키스 컴퍼니’는 ‘계룡군문화축제’ 홍보 보조라벨이 부착된 소주 O₂린을 12일부터 출고하기 시작하여 총 25만병을 대전‧세종·충청권에 유통시킬 계획이다.


 또 대전 시내 도심 교통량이 가장 많은 계룡로의 서대전 네거리에 위치한 옥외 전광판의 축제영상 송출을 통해 ‘계룡군문화축제’를 시민들에게 알리고 응원을 보내는 등 군문화축제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산소소주 ‘O₂린’으로 널리 알려진 ‘㈜맥키스 컴퍼니’는 대전 충청권의 대표적인 우수 향토기업으로서 계족산 황톳길, 맥키스 오페라의 뻔뻔한 클래식, 역발상 강연, 맨몸 마라톤 등 공익 캠페인 활동과 문화경영 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날 계룡시를 방문한 박근태 사장은 “대한민국 대표 군문화축제인 ‘계룡군문화축제’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고, “다양한 병영문화 콘텐츠와 대표적 브랜드의 군관련 축제인 만큼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최홍묵 시장은 후원사인 ‘㈜맥키스 컴퍼니’의 적극적인 홍보지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를 앞두고 성대하게 열리는 ‘계룡군문화축제’를 국민들에게 널리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면서 고마움을 표시했다.


 한편, 올 해 ‘계룡군문화축제’와 ‘지상군페스티벌’은 오는 10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계룡대 활주로, 금암동 특설무대, 엄사원형광장 등에서 다양한 공연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대관령 숲길 맨발로 걸어요" 가톨릭관동대, 산림치유축제 개최 "대관령 숲길 맨발로 걸어요" 가톨릭관동대, 산림치유축제 개최 6일 대관령치유의숲 일원…"바쁜 일상에 지친 심신 힐링할 기회" 대관령 소나무 숲 [촬영 유형재] (강릉=연합뉴스) 유형재 기자 = 맨발 걷기가 전국적으로 열풍인 가운데 백두대간 산림 속을 맨발로 걷는 산림치유 행사가 대관령 일원에서 열린다. 가톨릭관동대 LINC3.0사업단은 6...
  2. 더민주당 논산 시의회 9대 의회 후반기 의장 후보 조배식 의원 내정 더불어민주당  논,계,금  당협은 15일  저녁  7인의  당 소속  시의회 의원[ 서원, 서승필 ,조용훈.윤금숙 ,민병춘 ,김종욱 조배식 ]을 긴급 소집  오는 28일로 예정된  논산시의회  후반기  의장  내천자로  재선의원인  조배식 [광석]  의원을  결정  한것으로  알려졌다.  더...
  3. 마침내 머리 맞댄 黃,白.4일 논산시청 회의실서 25년도 정부예산 확보 방안 협의 3선  논산시장을  역임하고 지난  22대 총선에서  국회의원에  당선된  황명선  의원이  6월 4일  오후 5시  금산군과  계룡시에  이어  논산시를  방문.  2025년도  정부예산 확보를  위한  신규 및  주요현안사업  추진상황을  청취하고  향후  논산시정&nb...
  4. 논산시의회 9대 후반기 의장 놓고 민주당 민병춘 .조배식 ,조용훈 3파전 ,, 국힘 이상구 표 계산 중 " 오는  6월 28일 실시하는  논산시의회  9대  후반기  의장 선출을  둘러싸고    다수당인  민주당  내 후보단일화를  위한  물밑 작업이  치열하다. 9대 의회  후반기  의장 출마를  선언한  민병춘  조배식 조용훈  세의원이    15일로 예정된    단일 후보  ...
  5. 전철수 전 취암동장 논산농협 사외이사 당선 , 대의원 선거인 85% 지지 얻어 눈길 지난  6월  10일 실시한 논산농업협동조합  임원 선거에서  윤판수 현 조합장이  추천한  전철수[63] 전 취암동장이  대의원 105명이  참여한 신임 투표에서  선거인의  85%에  달하는 87표 를 얻어 논산농협 사외이사로 당선 되는  영광을 안았다. 논산시 내동  [먹골]  출신으로  청빈한&nbs...
  6. 꽃다발 받은 손흥민 꽃다발 받은 손흥민 (영종도=연합뉴스) 김도훈 기자 = 축구 대표팀 손흥민이 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입국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손흥민은 전날 싱가포르와의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5차전에서 두골을 기록했다. 2024.6.7 superdoo82@yna.co.kr(끝)
  7. 기자수첩 ]논산시 추락하는덴 날개가 있었다. 시장[市長]과 선량[選良]의 불화 끝내야 한다 . 제22대 총선이 끝났다, 원구성도  끝났다, 각 지역에서  선출된  국회의원들은  소속한 정당의  같고 다름과는 상관없이  지역구 안의  지방자치단체장들과  머리를 맞대고  출신지역구의 내년도  사업예산 확보를 위해  사활을 건  로비전에  들어간지  오래다. 여늬  지역구  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