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계룡시, 대전역 등 다중시설 방문해 軍문화엑스포 홍보 나서
  • 편집국
  • 등록 2022-09-13 10:26:27

기사수정
  • 귀성객 붐비는 기차역 및 터미널 찾아 엑스포 소개 구슬땀 -

계룡시, 대전역 등 다중시설 방문해 軍문화엑스포 홍보 나서


- 귀성객 붐비는 기차역 및 터미널 찾아 엑스포 소개 구슬땀 -


계룡시(시장 이응우)는 추석 연휴를 맞아 엑스포범시민지원협의회(회장 이정현)와 함께 대전지역 다중 시설을 활용한 엑스포 홍보전을 펼쳤다고 13일 밝혔다.


찾아가는 홍보활동은 軍문화엑스포가 20여 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11일과 12일 양일간 추석 연휴에 대전·충청지역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에게 軍문화엑스포를 소개하며, 입장권 사전구입 안내 등 엑스포 성공 개최를 염원하는 차원에서 이루어졌다.


이날 현장 홍보전은 대전역과 서대전역, 대전복합터미날에서 이시장을 비롯한 부시장 및 국장, 실·과장, 엑스포지원단 전직원, 범시민협의회원 등 총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구역별 인원을 편성하여 열띤 홍보활동을 펼쳤다.


참석자들은 엑스포 홍보용 어깨띠를 착용하고, 귀성객들에게 리플릿과 군대 생활의 향수를 자극하는 건빵 및 손 소독 티슈 등 홍보 물품을 나눠주며 가족·친구와 함께 행사장을 방문해 다양한 軍문화 체험을 즐기면서 흥미롭게 엑스포를 관람할 것을 당부했다.


이응우 시장은 “추석 연휴임에도 불구하고 열정을 갖고 자발적인 참여로 엑스포 홍보에 앞장서고 있는 공직자 및 범시민협의회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계룡시민의 긍지와 자긍심을 갖고 엑스포 국제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루기 위해 분발하자”고 당부했다.


한편「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는 ‘K-Military, 평화의 하모니’라는 주제로 10월 7일부터 23일까지 17일간 충청남도 계룡시와 계룡대 활주로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논산 채운면 삼거리 강경천서 고교생 A모군 [17] 익사 사고 발생 논산  소방서에 따르면 지난  26일 오후  6시 무렵 논산시 강경읍과  채운면 삼거리  경계인  강경천에서 관내 고등학생  모 (17)군이 익사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소방서는 이날 오후 5시 50분경 관내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ㅂ[17] 군과 B(17) 군 두사람이  장난으로 다리에서 뛰어내리는 중에  발생했던 것으로&...
  2. 보건의료노조 "의협, 의료 사망선고 아니라 의료 살려야할때" 보건의료노조 "의협, 의료 사망선고 아니라 의료 살려야할때" "백일간 현장 지켰는데 생존권 박탈…진료정상화 투쟁" '끝 모르는 의정갈등' (대전=연합뉴스) 이주형 기자 =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 대전충남지역본부 관계자들이 29일 오전 대전 충남대병원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병원 정상화를 촉구하고 있다. 2024.5.29 coolee@yna.co.kr...
  3. 밝아진 민희진 어도어 대표 밝아진 민희진 어도어 대표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31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이날 오전 열린 어도어 임시주주총회와 관련한 입장을 발언하고 있다. 2024.5.31 [공동취재] mjkang@yna.co.kr(끝)
  4. 제21회 해군 함상토론회 개회식 제21회 해군 함상토론회 개회식 (인천=연합뉴스) 임순석 기자 = 양용모 해군참모총장이 30일 오전 인천 송도 국제크루즈터미널 독도함에서 열린 '제21회 해군 함상토론회' 개회식에서 개회사 하고 있다. 2024.5.30 soonseok02@yna.co.kr(끝)
  5. "대관령 숲길 맨발로 걸어요" 가톨릭관동대, 산림치유축제 개최 "대관령 숲길 맨발로 걸어요" 가톨릭관동대, 산림치유축제 개최 6일 대관령치유의숲 일원…"바쁜 일상에 지친 심신 힐링할 기회" 대관령 소나무 숲 [촬영 유형재] (강릉=연합뉴스) 유형재 기자 = 맨발 걷기가 전국적으로 열풍인 가운데 백두대간 산림 속을 맨발로 걷는 산림치유 행사가 대관령 일원에서 열린다. 가톨릭관동대 LINC3.0사업단은 6...
  6. 개혁신당 최고위원-국회의원 연석회의 개혁신당 최고위원-국회의원 연석회의 (서울=연합뉴스) 신준희 기자 = 개혁신당 허은아 대표와 천하람 원내대표가 31일 국회에서 열리는 최고위원-전현직 국회의원 연석회의에 입장하고 있다. 2024.5.31 hama@yna.co.kr(끝)
  7. 예멘 반군 "홍해서 美항모 아이젠하워호에 미사일 쏴" 예멘 반군 "홍해서 美항모 아이젠하워호에 미사일 쏴" 미 해군 아이젠하워 항공모함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 (이스탄불=연합뉴스) 김동호 특파원 = 예멘 반군 후티가 홍해에서 미국 해군의 항공모함 USS 드와이트 아이젠하워호를 공격했다고 주장했다고 AP, 로이터 통신이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후티 반군은 이날 성명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