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논산 의용소방연합회, 소방기술경연대회 성료 - 황명선 시장 소방가족 헌신적인 노고 잊지 않겠다.
  • 기사등록 2014-10-28 17:56:11
  • 수정 2014-10-28 18:35:39
기사수정



 논산시의용소방대 연합회가 주관한  2014년 의용소방대연합회 소방기술경연대회가 28일 오전10시 논산천 둔치공원에서  황명선 논산시장 및  시 도의원 각급 기관․단체장, 의용소방대원  등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각종 재난에서  시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희생 봉사하는 의용소방대원들을 격려하고 긍지와 보람을 갖게 하는 한편 의용소방대 역사  지난 50여년을 기념하고 앞으로 지켜갈 100년에 대한 다짐의 시간을  갖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번 경연대회는 지역의 안전지킴이로써 역할을 충실히 한 의용(여성)소방대원에게 논산시장 및 국회의원 표창 수여식을 시작으로 소방기술 및 체력 경연을 통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술능력에 대한 평가와 대원 간 화합을 위한  친목도모의 시간으로 이어졌다.

  
황명선 논산시장은  모범 의용소방대원들에 대한  표창에 이어 가진 축사에서  각급 재난으로부터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쳐온  의용소방대원 및   소방대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  위로 하고   시민들을 대신해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날   기념식 후 가진 경연은 수관연장하고 방수자세 등 2개 분야 4개 종목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22개 의용소방대가 서로의 기량을 겨루었다.

  김용권 논산시의소대연합회장은 기념사에서 지역의 최일선에서 재난 사전대비에 최선을 다하고 화재․구조․구급 등의 현장에서 초동진화에 노력해온 소방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더욱 단합되고 발전하는 논산시 의용소방대로 거듭 날 것을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ninews.com/news/view.php?idx=165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비회원 글쓰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상월면 주내 사거리 흉물 방치 폐가 마침내 철거
  •  기사 이미지 시민공원 족욕체험장 " 인기몰이" 시민들 반색
  •  기사 이미지 김진호 논산시의회 의장 2019년도 신년사
한국농어촌공사 메인 왼쪽 6번째 배너…
양촌농협
민속주 왕주 메인 오른쪽 7번째 배너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