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자동차 서비스센터, 인기 쨩!
정인구 점장 손수 정비 나서 ,
논산시 강산동 세무서 인근에 위치한 “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대한 고객들의 서비스가 만점 수준이라는 평가다.
정인구 점장을 비롯한 직원들의 한결같은 장인정신과 소비자 입장을 헤아리는 역지사지[易地思之]의 서비스를 눈여겨 본 소비자들의 응답에서 나온 결과다.
양촌면 출신으로 직장 동료들과 함께 직접 정비 작업에 참여, 꼼꼼히 챙겨주는 정인구 점장의 감칠맛 나는 사람 내음도 일품으로 꼽힌다.
정인구 대표는 자동차가 고장이 나거나 사고를 당해 수리를 해야 할 경우가 생기면 수리비를 지불해야 하는 고객들은 너나 할 것 없이 공돈 나가는 아쉬움이 있는 터여서 고객들의 그 공허한 마음 까지 챙겨주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고 강변한다.
정인구 대표는 자신과 함께하는 여덞 명의 전 직원들은 직장 내에서 동료직원을 배려하는 인화 [人和 ] 두 글자가 신나는 직장을 만들고 자신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신념으로 무장하고 있다며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이 만족하지 못하면 성취할 수 없다는 신념으로 고객 만족도 최고의 영업장으로 가꾸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신축한 건물 2층에 작업하는 동안 고객이 편히 쉴수 있는 편안한 쉼터가 꾸며져 있고 1층 녹지공간에도 야외 쉼터가 마련돼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