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진호 논산시장 후보 백성현 후보 20,21년 소득세 관련 질문 답변 거부 맹공
  • 편집국
  • 등록 2022-05-29 07:44:00
  • 수정 2022-05-29 15:45:28

기사수정
  • 정상적인 경제활동으로 얻은 소득이라면 못밝힐 이유 없는데 답변거부는 시민에 대한 도리아냐


6,1지방선거가 사흘 앞인 가운데 지난 26일 민주당 기호 1번 김진호 논산시장

후보와 국민의힘 백성현 후보가 대전 KBS 주관 후보초청 토론회에서 백 후보의 서울 아파트 부동산 보유 문제, 2020년 21년의 소득세를 닙부한 내역과 관련한 김진호 후보의 질문에 백성현 후보가 답변을 거부한데 대한 의문이 꼬리를 달고 확산되고 있다.



김진호 후보는 이와 관련해 지역언론인들과의 간담회를 자청한 자리에서 대전KBS 후보초청 토론회에서 백후보가 주택관리공단 사장을 지낸 이후 납부한 20년도 소득세 1,813만원 21년도에 납부한 422만원의 소득세를 어떤 기업에서 일을 했는지 또는 어떤 사업을 해서 소득을 얻었는가 대한 답변을 거부한 것에 대해서 논산시장으로 출마하는 선출직 공무자로써 시민의 알 권리를 무시한 행동이라고 말했다.



정상적인 경제활동이라면 못 밝힐 이유가 없는데 대답을 거부한 것은 소득출처에 대한 의혹을 만들고 있다고도 주장했다.


김진호 후보는 또 “백 후보는 선거철에만 얼굴을 드러내며 집도 없는 논산에서 표를 구걸하며 유권자들을 우롱하는 위를 멈추라”며 “이번 6.1지방선거에서 논산시민 유권자들은 사실상 외지인을 공천한 국민의힘과 백후보를 반드시 심판할 것”이라며 맹공을 퍼부었다.


한편 이인제 전 국회의원의 입법보좌관을 지내고 주택관리공단 사장을 지낸 백성현 후보는 12년전 자유선진당 공천으로 논산시장 선거에 도전 당시 민주당 공천을 받아 입후보한 황명선 전 시장에게 분패한데 이어 8년전 선거에서는 공천전에서 고배를 마신 뒤 4년전 선거에서는 국민의힘 후보로 나서 근소한 표차이로 황명선 시장에게 석패한 바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와우 ! 대박예감... 신개념 에이스롤러장, .카페 '오슈 신장 개업 논산에  최신 시설을  구비한  대형 실내  롤러스케이트장이  문을 열었다.  롤러 스케이트  방방  키즈까페 등을    주유한 뒤  잠시 몸을  내려 쉬며 커피를  비롯한  다양한 취향의  차향 [茶香]을  함께  탐닉할  " 까페 오슈"도  함께다.  논산시 내동 아주아파...
  2. "이변은 없었다"논산농협 조합장 선거 기호 4번 윤판수 후보 당선 5월 3일  치러진 논산농협 조합장 보궐선거에서  기호 4번 윤판수 후보가  총 투표수  2.775 표중  1338표를 얻어  압승의  영광을 안았다.  조합장으로서의 경영 능력을  인정받아  이번선거에서  이변을 노렸던 기호 3번  신석순 후보는  681표를  얻어  차점 낙선의  불운을  ...
  3. 2024 화지전통시장 옛살비 야시장 개막 , , 공직사회 총출동 ,,,, 논산시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방편의 하나로  화지시장  상인회에  예산을 지원해  시행하는  2024년  엣살비  야시장  개막식이  5월  3일  오후 5시  화지시장  제2주차장    광장에서  열렸다. 백성현  논산시장 서원 논산  시의회  의장  최진...
  4. 창경궁 춘당지에 나타난 청룡 창경궁 춘당지에 나타난 청룡 (서울=연합뉴스) 김인철 기자 = 3일 서울 종로구 창경궁 대춘당지에서 시민들이 궁중문화축전 미디어아트 체험형 야간 관람 프로그램인 '창경궁 물빛연화'를 관람하고 있다. 2024.5.3 yatoya@yna.co.kr(끝)
  5. 제주 하늘에 뜬 햇무리 제주 하늘에 뜬 햇무리 (제주=연합뉴스) 박지호 기자 = 4일 제주시 하늘에 햇무리가 관측돼 길을 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햇무리는 햇빛이 대기 중 수증기에 굴절돼 태양 주변으로 둥근 원 모양 무지개처럼 나타나는 현상이다. 2024.5.4 jihopark@yna.co.kr(끝)
  6. 동해해경, 어린이날 기념 함정공개 행사 동해해경, 어린이날 기념 함정공개 행사 (동해=연합뉴스) 4일 동해해양경찰서가 제102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동해해경 전용부두에서 실시한 대형 함정 공개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각종 체험을 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있다. 2024.5.4 [동해해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yoo21@yna.co.kr(끝)
  7. 초여름 기온 보인 주말, 시원한 분수에서 삼매경 초여름 기온 보인 주말, 시원한 분수에서 삼매경 (서울=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 어린이날을 하루 앞둔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 광장에서 설치된 분수대에서 어린이들이 초여름 더위를 잊기 위해 물놀이를 하고 있다. 이날 서울은 29도 가까이 기온이 올라 초여름 날씨를 보였다. 2024.5.4 hkmpooh@yna.co.kr(끝)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