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열풍속 노성면민체육대회 면민 700여명 한마음 성황
  • 뉴스관리자
  • 등록 2016-08-22 06:05:44

기사수정
  • 노성만 면장 " 노성만 바라보고 가겠다" 조크 장내 폭소

미증유의  한여름 폭양이  기승을 부리는  지난 토요일[20]일  노성중학교  광장에서  개최된  노성면민체육대회는   지역주민  700여명이  참석   보기드문 성황을   보였다.

 

 면민들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날  체육행사에는  황명선  논산시장을 비롯해  지역출신  시 도의원 및   다수의  출향인사 들이  내빈으로  참석해  지역주민들과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행사는  주최측이  행사장인  운동장에 내리쬐는  뜨거운  폭양을 가리기 위해   카크레인이  떠받치는  대형그물막이  설치된  가운데   나이든 주민들도    참여할 수 있는   승부 차기   바톤 이어달리기  등  짜임새 있는  행사 프로그램  진행으로   주민들의  참여도를  높였다.

노성면   체육회장인  노성만  면장은  지역을 위해  헌신적인  봉사를  아끼지 않은   모범면민에 대한  표창식에 이어가진  인삿말을 통해   자신의  이름처럼  " 노성만  바라보고   성심을 다해 왔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걱정과  근심을 해소하는데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며  위민 행정을  다짐 했다.

 

  황명선  시장도   축사를 통해  인심이 순후하고   살기좋은 노성이  머잖아   충청유교문화원의  건립을 통해   비약적인  발전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살기좋은  논산  건설에   면민들의    지속적인  협조를  당부 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육군항공학교를  비롯해   관내   각  기업체  및 유력인사들이   협찬한 푸짐한   경품 추첨과   민민들의  장기자랑  등으로   이어졌고    첫 경품 추첨에서  자전거를  탄  98세된 안병례   할머니가 건강한 모습으로  자전거를  끌고  나서는 모습에   주민들은  아낌 없는  축하의  박수를  보내는 등  면민 화합을  위한    분위기는   행사 내내  이어졌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계룡시, 국립국악원 ‘세계가 인정한 우리 음악과 춤’ 성료 계룡시, 국립국악원 ‘세계가 인정한 우리 음악과 춤’ 성료계룡시(시장 이응우)는 지난 18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세계가 인정한 우리 음악과 춤’ 공연을 성료했다. 이번 공연은 궁중예술에서 민간예술까지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으로 등재된 작품 공연을 통해 우리문화의 아름다움을 한껏 뽐냈다는 평을 받았다. ...
  2. 논산 수해복구에 '구슬땀'…피해 큰 곳부터 자원봉사자 투입 논산 수해복구에 '구슬땀'…피해 큰 곳부터 자원봉사자 투입(논산=연합뉴스) 이주형 기자 = 지난 10일 중부지방 폭우로 광범위한 피해를 본 충남 논산시가 복구작업에 전념하고 있다.논산시는 12일 각 읍면동 사무소를 중심으로 호우 피해 조사를 실시하면서, 자원봉사 인력을 투입해 복구작업을 벌이고 있다고 밝혔다.시는 이날 육...
  3. 2천㎞ 날아온 후티 드론…이스라엘, 6분간 추적하고도 격추 못해 2천㎞ 날아온 후티 드론…이스라엘, 6분간 추적하고도 격추 못해이집트 영공으로 우회해 지중해 방면서 저고도로 진입한 듯(이스탄불=연합뉴스) 김동호 특파원 = 이스라엘의 심장부 텔아비브를 공격한 예멘 후티 반군의 무인기(드론)가 2천㎞ 넘는 거리를 날아와 한 것으로 분석됐다고 일간 타임스오브이스라엘이 20일(현지시간) 보도했..
  4. 백성현 논산시장, “매년 반복되는 상습 침수 피해, 근본적인 문제 해결 시급” 백성현 논산시장, 농림축산식품부에“상습침수구역 농업생산기반시설 개선 및 확충 지원”요청백성현 논산시장, “매년 반복되는 상습 침수 피해, 근본적인 문제 해결 시급” 백성현 논산시장이 농림축산식품부 강형섭 기획조정실장에 “매년 반복되는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관내 수리시설을 확충하고 개선하는 것이 최우.
  5. 논산시, 600억원 규모 충청남도 지역균형발전사업 선정 논산시, 600억원 규모 충청남도 지역균형발전사업 선정  논산시(시장 백성현)가 국방군수산업도시 조성 등 민선8기 핵심사업비를 확보하면서 사업 추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시는 충청남도의 ‘제2단계 제2기 지역균형발전사업 공모’에서 3개 사업이 선정되어 총 사업비 600억원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3개 사업은 도 제안사업...
  6. 기고"]선거의 무게 참으로 무겁습니다." "선거의 무게 참으로 무겁습니다.  민주주의는 참으로 다양한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먼저 민주주의 하면 국민의 자유와 평등을 보장하는 정치체제를 의미합니다. 여기에 더하여 선거에 의한 정치 권력의 교체가 가능한 것을 말합니다.  민주주의는 그 말이 너무나 좋기 때문에 사실 많이 왜곡하여 사용하여 있고 민주적이지 못한 .
  7. " 다산논어"다산 정약용 선생이 논어를 번역하다, 『다산 논어』는 다산 정약용(1762~1836)이 1813년 완성한 『논어고금주』에 바탕하여 『논어』를 번역, 해설한 것이다. 『논어고금주』는 『논어』에 대한 다산의 주석서로 『논어』를 공자의 원의에 맞게 읽는다는 기획으로 집필되었다. 그 이름이 『논어고금주』인 것은 다산이 이 주석서에서 『논어』의 고주와 금주를 망라하여 좋은 견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