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2대 총선 논,계,금 출마 기호 7번 무소속 이창원 후보 돌풍 기대
  • 편집국
  • 등록 2024-04-05 11:09:32
  • 수정 2024-04-06 19:49:34

기사수정
  • 논산시장 두번 출마,19대 총선에선 새누리당 공천 출마 하기도.. 여 야,정치권에 불신 기류 커지면서 시민과 함께 호흡해온 우리편 인식 확산 ...

제22대 총선 투표일이   닷새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일찌감치  정치적 무소속을 표방 하고  표밭을 일구어온    기호 7번  이창원  후보가   여 ,야간 정쟁에  몰두하는 중앙 정치권의   이전투구에  염증을  느낀  유권자들의   표쏠림 현상이   있을 것을 기대하며   보폭을  늘리고 있다.


우연 찮게  행운의  7번 타자를 연상케 하는   기호  7번을  부여받은  것도  이창원 후보로선  좋은 운[運]의  징후로  여김직 하다.


 사전 투표를   하루 앞둔   4월  4일 이른아침    계룡시 양정 사거리에서   오가는  시민들을 향해  손을 흔들며  거리인사에  몰두하고  있던  이창원  후보는   굿모닝논산과의    즉선 인터뷰에서   승패의  결과는  하늘에 맏기고   사람으로서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기울여 득표전에  매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진인사 대천명 [盡人事 待天命]의 진인사 [盡人事]를   강조   했다.


 이창원  후보는   계룡시에 대한  선거공약과  관련해    계룡시는   일찌기  조선태조 이성계가  도읍을  옮기려 천도 [遷都]  결정했을 만큼  길지[吉地]이며   금계포란형 [金鷄胞卵形]에다   비룡승천형 [飛龍昇天形]의  천하명당 지지로  이제   자신이 당선되면   국방 수도로서의  면모를   새롭게  추진 정비하고    아름다운    전원 도시로서   세계가  선망하는   국방  문화 관광도시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원  후보는  자신이 세무사로  일하면서   지역에  세금을 내고 사는   논산시민의  일원으로  활동해 오면서  늘 아쉬운 부분이   인구가 하염없이   줄고 있는 점이라면서   인구 증가를 위한   기업 유치  등은 물론 추진 하지만   우리시민들이   대물려 살아온    시민들의  삶터와  쉼터의 깨끗한 환경 조성과  청정 농촌 가꾸기에 올인   누구도   살고 싶은    고장으로  육성할   방략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창원 후보는  또 우리 논산이  70년을 두고  국방을 이유로 훈련소가 파생하는   갖가지  불이익을 감수해온  측면이  있다면서   훈련소에서 단기간   머무는  훈병들의   체류 기간을    논산시 주민등록 인구로  산정하는 특별법  제정을 통해  소요 예산  확보 등   논산시민의 당연한 권리를  확보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원 후보는  금산군에 대한   선거 공약과  관련해서는   무엇보다도  금산 경제의 버팀목인 아주 특별한   인삼산업 진흥책을    마련해서  새로운 인삼산업의   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하면서   약사법의   인삼산업 진흥을  기로막는 독소조항  개정과   인삼이  약초로서 뿐만 아니라  상식적  건강 식품으로서   소비를   확산 시키는   특단의  대책을 마련해 나가갰다고  말했다.


 또  금산 군민  다수가   대전으로의 편입을 주장 하고  있는  명분의  타당성을  십이분  긍정적으로 생각 한다면서   자신이  당선돠면   먼저  금산군의  대전 편입을    서두는 한편   대전  지하철의 금산 연결을 통해   지역경제 활력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했다.


이창원  후보는   국회의원은  개개인이  나라의  독립적 헌법 기관임으로 해서    개인적 역량을 바탕으로 해서  국민과 함께   국민의 새삶을  개책해 나가는  것일 진대   머릿수가  많은  특정 정당  소속  여부가  국가 대의사로서의   활동에  제약이 될 수 없는 것이라고   설명  하고   무소속으로  당선돠면  오히려  정당들의  당리당략에  휘둘리지않고   오직 국민 만 보고    국민 을 위해서만    일할 수  있는  정점이  있다고도 했다.


  한편   선거일이 다가오면서   지역정가는  이미 논산시장 두번의  입후보 경력이나 19대 총선 입후보  경륜이면   지역 사정에는  누구못잖은  통찰력을 가졌을  것이라는 평판에  더해서   국가 대의사로서   도덕적 품성은  이미 검증 받은 것으로   봐서  기호 7번  무소속  이창원  후보가  기대 이상의   선전  결과를  이끌어  낼수도  있다는  관측도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5,3 논산농협조합장 선거 박정 전 상무 "dark horse " 등장 지시하  전 조합장의  뜻하지않은  별세로  인해  논산농업혐동조합  조합장  보궐선거가  5월 3일  치러진다.  논산시 선관위의  위탁  관리로 치러지는  이번  보궐선거에는  신석순 전  감사  윤판수  전 이사  원내희  전 감사 등  4명이  출사표를  ...
  2. 황명선 당선자 “위대한 논산계룡금산의 지역발전과 더 행복한 미래” 다짐 “위대한 논산계룡금산의 지역발전과 더 행복한 미래” 위해 주민 여러분들과 손잡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선 소감 밝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논산계룡금산의 더불어민주당 황명선 후보가 당선되었다. 황명선 당선인은 주민 여러분의 선택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총선은 경제를 파탄내고, 민생을 외면한 윤석열 정권을 ...
  3. 22대 총선 더민주당 황명선 후보 당선 제22대 총선 개표결과  논산,금산,계룡지역구에서는  기호 1번 더불어민주당  황명선  후보의  당선이  확실시  되고 있다.
  4. 논산시 5급승진자 의결 6주 교육 후 7월 1일자 사무관 발령 논산시는  지난  4월 12일자로  11명의  5급 승진자를  의결  했다.  유현숙 ,이현근.조영국 .성경옥 .신미숙.정기영.이오순.남윤영 .이정범 .유순미 .정순영    씨 등  11명의  승진  의결자는  6주간의  소양 교육을 거쳐  오는 7월 1일자로  5급  사무관으로  승진  임용된다.
  5. [기자수첩 ]시장 -시의회의장 -국회의원 "반목[反目]과 갈등[ 葛藤]" 해소 [解消] 시민의 명령이다... [굿모닝논산=편집국 ]  건곤일척 [乾坤一擲]의  한판 승부가  끝났다. 제22대 총선  논산,계룡,금산 지역구  선거에선  4성장군  출신의  여당 후보가  논산시장  3선 경륜의  황명선  후보에게    패했다여[與]야[野]로  표심이  좌악 갈린 가운데  선거는  끝났고  새로 ...
  6. 5,3 논산농협조합장 선거 3번 출마 이력 기호 3번 신석순 후보 , 1등 논산농협 구현 다짐 오는 5월 3일 실시되는  논산농협  조합장 선거에  네번째  도전장을 낸  3번 출마  이력의  기호 3번  신석순 후보가  3700여  조합원들을 상대로  마지막 봉사의  기회를  달라며  읍소[泣訴]  하는 등  모든 사람들에게  내재돼  있는  측은지심 [惻隱之心]을  자극...
  7. 톡톡튀는 아이디어! 논산농협 기호 4번 윤판수 이색 공약 눈길,,, 5월 3일 실시되는 논산농협  조합장 보궐선거에  출마한  기호 4번  윤판수 후보의    선거공약이  이채롭다.  논산시 지산동에서  대형 딸기농장을  운영하는  윤판수 후보는  딸기농사로만  연간  6억원을  훨신  상회하는  조수입을  올릴만큼  전문 농업경영인이다.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