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논산 최고 20층 수린나 아파트 오픈 첫날 , 시민들 북적 ,
  • 뉴스관리자
  • 등록 2015-12-04 14:30:43
  • 수정 2015-12-04 15:10:33

기사수정
  • 지하1층~지상20층 6개동 규모, 수요자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중형 307세대로 구성
  • - 서논산IC,논산IC, 논산역, 논산터미널등 편리한 교통과 우수한 교육환경 갖춰
홈플러스 옆 견본주택  개관 첫날 시민들 북적.
전 세대 시스템에어컨 무료제공 / 최첨단 스마트홈 네트워크관리시스템 제공 눈길

 


충남 논산시관내에서는  최고층[20층] 아파트로  알려진  ‘논산 수린나' 아파트가 견본 주택을 선보인   12월 4일  오전 ,논산시 내동  홈플러스  옆에 개관한   수린나 아파트  모델하우스는 개관 시간이  되기도 전에   입소문을 듣고  방문한 고객들로  북적거렸다. 

 

  강변 풍광이 수려한   논산천변  기존의 조흥아파트 인터불고 아파트   인근에  건립예정인  수린나 아파트는   주변의  아름다운  경관성도 강점이지만   기존의  아파트 들과는  또 다른 격조를  담은   실내 운치와   부모세대와   함께 살면서  소통의  원활을  기하면서도 독창적인  생활공간을   꾸려갈 수 도록   배려한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이 단지는 지하1층~지상20층, 6개동 규모로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의중형 단일타입,총 307세대로 구성된다.



‘논산수린나’ 아파트가 들어서는 사업지 인근은 KTX논산 역세권 개발, 원도심 재생사업 등 잇단 개발계획이 예정되어 있고, 논산일반산업단지 내 동양강철 유치, 한미식품 착공 등 기업체 유입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관심과 주목을 받는 호재의 중심지로 각광받고 있다. 논산시가 산업ㆍ경제분야 등 다방면으로 개발계획을 추진 중인 것 또한 호재 작용하고 있다.



‘논산 수린나’ 아파트 단지 주변으로 다양한 편의시설과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우선,대지면적 2만8990㎡ 규모에 170개 점포가 성업 중인 화지중앙시장과 패션ㆍ잡화ㆍ의류ㆍ병원ㆍ금융 시설이 밀집한 로데오거리,홈플러스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놀뫼유치원ㆍ만오어린이집ㆍ논산유치원이 단지인근에 자리하고,반월초, 부창초, 쌘뽈여중ㆍ고교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다.더불어 단지 내에 입주민 자녀들의 통학 편의를 위한 입주민전용통학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논산수린나’는 최고 20층의 논산에서 가장 높은 아파트로논산천, 반야산 등을 향해 탁 트인 탁월한 전망을 제공한다.


그동안논산지역은 신규아파트 공급이 부족해 주택 대기수요가 많은 지역이다. 논산지역 전체 아파트 79개 단지에 1만2,000여 세대 중 입주한지 20년 이상 된 노후 아파트가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10년 이상 경과한 아파트가 95%에 달한다. 입주한지 5년 이하의 신규아파트는 5%에 불과하다.



분양 관계자는 "수도권 단지 분양에서 역세권이 중요하듯이 지방은 KTX역 교통호재가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친다"며, "논산수린나는 최고 20층 높이의 논산 최고층랜드마크 아파트라는 가치에 KTX역 이용이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어 향후 시세 상승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보건의료노조 "의협, 의료 사망선고 아니라 의료 살려야할때" 보건의료노조 "의협, 의료 사망선고 아니라 의료 살려야할때" "백일간 현장 지켰는데 생존권 박탈…진료정상화 투쟁" '끝 모르는 의정갈등' (대전=연합뉴스) 이주형 기자 =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 대전충남지역본부 관계자들이 29일 오전 대전 충남대병원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병원 정상화를 촉구하고 있다. 2024.5.29 coolee@yna.co.kr...
  2. 밝아진 민희진 어도어 대표 밝아진 민희진 어도어 대표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31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이날 오전 열린 어도어 임시주주총회와 관련한 입장을 발언하고 있다. 2024.5.31 [공동취재] mjkang@yna.co.kr(끝)
  3. 제21회 해군 함상토론회 개회식 제21회 해군 함상토론회 개회식 (인천=연합뉴스) 임순석 기자 = 양용모 해군참모총장이 30일 오전 인천 송도 국제크루즈터미널 독도함에서 열린 '제21회 해군 함상토론회' 개회식에서 개회사 하고 있다. 2024.5.30 soonseok02@yna.co.kr(끝)
  4. "대관령 숲길 맨발로 걸어요" 가톨릭관동대, 산림치유축제 개최 "대관령 숲길 맨발로 걸어요" 가톨릭관동대, 산림치유축제 개최 6일 대관령치유의숲 일원…"바쁜 일상에 지친 심신 힐링할 기회" 대관령 소나무 숲 [촬영 유형재] (강릉=연합뉴스) 유형재 기자 = 맨발 걷기가 전국적으로 열풍인 가운데 백두대간 산림 속을 맨발로 걷는 산림치유 행사가 대관령 일원에서 열린다. 가톨릭관동대 LINC3.0사업단은 6...
  5. 개혁신당 최고위원-국회의원 연석회의 개혁신당 최고위원-국회의원 연석회의 (서울=연합뉴스) 신준희 기자 = 개혁신당 허은아 대표와 천하람 원내대표가 31일 국회에서 열리는 최고위원-전현직 국회의원 연석회의에 입장하고 있다. 2024.5.31 hama@yna.co.kr(끝)
  6. 예멘 반군 "홍해서 美항모 아이젠하워호에 미사일 쏴" 예멘 반군 "홍해서 美항모 아이젠하워호에 미사일 쏴" 미 해군 아이젠하워 항공모함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 (이스탄불=연합뉴스) 김동호 특파원 = 예멘 반군 후티가 홍해에서 미국 해군의 항공모함 USS 드와이트 아이젠하워호를 공격했다고 주장했다고 AP, 로이터 통신이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후티 반군은 이날 성명에...
  7. 아이언샷 하는 김민선 아이언샷 하는 김민선 (서울=연합뉴스) 김민선이 31일 경기 양평에 위치한 더스타휴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린 'Sh수협은행 MBN여자오픈' 1라운드 6번 홀에서 아이언샷하고 있다. 2024.5.31 [KLPG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끝)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